몬스터 길들이기 팀 대전 TIP!

현재 1%와 2%를 왔다갔다하는 유저에요.

제 조합은 아래에서 얘기하고 우선은 제가 경험한 5성 이하 최고의 조합을 말해드리고 싶어요.

사실,,, 제가 4성 3마리라서 6성들하고 게임을 몇 번 못해봤어요... ㅠㅜ




아무튼!!!

제 경험상 최고의 조합은 방어형 3 마리로 구성된 팀으로, 산개 또는 공격+지원 조합인것 같아요.

캐릭으로만 보면 아옭킹 또는 슬라킹그리피아스(독수리 닮은 애), 원거리 캐릭(아무거나) 인듯해요.



슬라킹


우선 슬라킹은 아래 그림처럼 피가 장난이 아니에요 -_-

거기다가 방어력 증가도 가능하고 근거리로 120% 공격 스킬도 두개나 가지고 있어요.

그래서 팀 대전에서 붙으면 피도 안줄고 공격력도 의외로(?) 좋다보니 힘들더라고요 ㅠ

한 번 만나봤는데 졌어요,,, 그것도 무참히,,,,



아옭킹


아옭킹도 슬라킹과 마찬가지로 피가 장난이 아니에요 -_-

슬라킹처럼 방어력 증가도 가능하고, 심지어 체력 회복까지 가능해요;;;

아옭킹이 있는 팀하고 붙은 적이 한 번 있는데, 두 마리 순식간에 죽이고 1:3으로 싸웠는데 졌어요 -_-;;

물론 그때는 강화율이 낮긴 했지만서도 (대장못방망(3강), 프랭크(1강), 붉은 서슬(무강))

충격이 컸어요. 방어력 높이고 체력 회복하면서 공격하니까 붉은 서슬부터 죽고, 프랭크, 대장못방망 순으로 죽더라고요;;

아무튼 제 경험상 아옭킹은 정말 미친듯이 때려도 4성의 공격력은 가볍게 커버를 하더라고요.

처음으로 저를 좌절하게 만든 캐릭이에요



그리피아스


그리피아스는 공격력도 세고 몸빵도 되고 스킬까지 되는 캐릭이기 때문에 팀 대전에 딱 맞는 캐릭인것 같아요. 

특히 상대방 공격력을 낮추는 스킬도 있기 때문에 때려도 피가 줄어들지 않더라고요  ㅠ

가지고 싶어라 ㅜㅡ

단적인 예로, 그리피아스 있는 팀하고 5번 정도 붙은것 같은데 4번 지고, 1번 2분 30초 동안 싸워서 이겼네요 ㅎㅎ

그리피아스 vs 대장못방망, 프랭크(1:2)로 2분 정도 싸운것 같아요 ㅎㅎㅎ

이겼을때 상대팀 조합은 그리피아스(5성,Lv.29), 대장방망이(3성), 베르나(4성) 였어요.

그리피아스가 Lv.30 이었다면 졌을지도.... ㅜㅠ


지금 보니 제가 말한 슬라킹, 아옭킹, 그리피아스 세 마리의 피랑 공격력 방어력이 비슷하네요.;;

어쩐지 계속 지더라...





이쯤에서 저희 경험적 분석을 마치고 제 팀의 조합을 보여드릴게요.

저는 대장못방망(4성 5강), 프랭크(4성 4강), 붉은 서슬(4성 3강)을 써요.



이 조합의 최고 장점은 대장못방망과 프랭크에요.

대장못방망

대장못방망은 범위공격 케릭이기 때문에 상대방과 근접전을 하면 동시에 다 때려버려요. ㅋㅋㅋ

거기다 치명타도 잘터지는 케릭이고, 아이템도 치명타 +2를 착용 시켜놨더니 무한대전, 필드, 팀 대전에서 아주 유용해요 

혹시 대장못방망을 가지고 계시다면 꼭 치명타 + @ 아이템을 착용시키세요 ㅎㅎㅎ

프랭크

프랭크는 기절 스킬이 있는데, 이게 대장못방망과 아주 잘 맞아 떨어지더라고요.

프랭크가 기절시키고 대장못방망이 치명타 두 세번 날리면 상대방 체력 최소 5%씩은 쭉쭉 빠지는거 같아요.


붉은 서슬

사실 붉은 서슬은 다른 방어형 케릭이 나오면 바꾸려고 생각 중이에요.

공격력이 좋기는 한데,,, 체력이 너무 약해서 매일 처음으로 죽더라고요;;

물론, 초반에 공격속도 향상 스킬 시전하고 미친듯이 상대방을 때리고 죽기는 하지만 ㅋㅋㅋ
(이때 상대방 피가 쭉쭉 빠짐)



근데 문제는 붉은 서슬은 우리 팀에 잘 안맞는다는 거에요.

붉은 서슬과 대장못방망이는 팀 대전에서는 잘 안맞아요.;;


원인 
1. 아시는것처럼 무한대전은 쿨타임이 끝나면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하고, 

2. 대장못방망은 범위 공격을 쓰기 때문에 몰려있는게 좋아요.

3. 헌데, 붉은 서슬의 스킬은 회오리 공격(?)이고 이걸 쓰면 순식간에 저~ 멀리까지 가요.


결과
1. 문제는 여기부터인데, 붉은 서슬한테 맞은 케릭은 꼭 붉은 서슬을 쫓아가더라고요.

2. 대장못방망은 쿨타임이 끝나서 그때 스킬을 시전하지만 상대 케릭은 이미 자리를 옮긴지 오래 ㅜㅠ

3. 그래서 헛방맹이질 할 때가 많아요 ㅜ

그것만 다 들어가도 훨씬 빨리 끝날텐데;;;



그래도 보통 12~13초면 승리하는 팀 조합이니 꽤 괜찮은것 같기도 해요 ㅎㅎ

얼른 5성을 뽑아야 할텐데 쉽지 않네요 ㅠㅜ

아무튼 저의 TIP 아닌 TIP 은 여기까지에요.!

모두 몬길하세요.! ^^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안녕하세요 :)